자주하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 KO
  • Worldwide Gateway

고객센터

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자주하는 질문
FAQ 검색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Q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의 주 사업은 무엇입니까?

    A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는 KONICA MINOLTA, INC. 사업부 중 상업인쇄시스템 및 산업 인쇄 시스템 사업부를 담당하고 있는 한국 본사입니다. 한국에서의 상업 인쇄 시스템, 산업 인쇄 시스템, 소모품 그리고 솔루션에 대한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Q복합기의 경우,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저희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에서는 상업 인쇄 시스템 및 산업 인쇄 시스템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복합기에 대한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코니카미놀타 복합기를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 구매하신 대리점 또는 코니카미놀타 복합기 총판회사 태흥IS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3. Q복합기와 상업인쇄기와 어떻게 구분하나요?

    A
    • 예) 인쇄기

    • 예) 복합기

  4. Q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담당 영업사원과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원하시는 서비스 및 솔루션에 따라 제품의 구성 및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담당 영업사원과의 상담을 통해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의 방법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 상담 접수
    -> 구매 상담 페이지에서 필수 항목들을 입력하고 접수 신청 (해당 링크 필요)
    2. 전화를 통한 구매 상담 접수
    -> 대표번호 (02-6205-2272)를 통한 접수 신청
  5. Q서비스를 요청해야 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다음의 방법으로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신청
    -> 서비스 문의 페이지에서 필수 항목들을 입력하고 접수 신청 (해당 링크 필요)
    2. 전화를 통한 서비스 신청
    -> 콜센터 (1670-2274)를 통한 접수 신청
  6. Q샘플을 받아보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담당 영업 사원을 통해 샘플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담당 영업 사원에게 문의해주십시오.
  7. Q방문해서 장비를 볼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쇼룸 예약을 통해 직접 쇼룸에 방문하여 장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의 방법으로 데모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데모 신청
    -> 쇼룸 예약 페이지에서 필수 항목 입력하고 접수 신청 (해당 링크 필요)
    2. 담당 영업 사원을 통한 서비스 신청
    -> 담당 영업 사원을 통해 데모 날짜 및 시간 신청

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Ltd.

대표. 에구치후미노리 사업자등록번호. 614-88-00433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804 신사빌딩 4층 Tel. 02-6205-227 Fax. 02-6205-2272 Service Center. 1670-2274 E-mail. proprint-support@gcp.konicaminol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