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 KO
  • Worldwide Gateway

기업정보

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CEO 인사말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 대표이사 에구치 후미노리입니다.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는 2016년 8월 한국의 디지털 인쇄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자 설립된 이래 소중한 고객 여러분의 한결 같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꾸준한 성장을 이뤄가고 있습니다. 2017년 코니카미놀타는 새로운 제품군 브랜드 “Accurio”를 출시 후, 매해 다양한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 여러분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니카미놀타는 작업의 “편리성”, “안정성” 그리고 “정확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거듭하며 단순 출력을 넘어선 인쇄의 “디지털화” 그리고 “자동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는 단순히 고품질의 상품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컨설팅을 통하여 고객과 직접 마주하여 새로운 가치를 함께 창조해나는 것을 목표로 삼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고객 여러분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써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과 오래도록 상생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에구치 후미노리

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Ltd.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 코리아 주식회사 대표. 에구치후미노리 사업자등록번호. 614-88-00433
주소.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804 신사빌딩 4층 전화. 02-6205-2272 팩스. 02-6205-2273
이메일. proprint-support@gcp.konicaminolta.com 서비스센터. 1670-2274